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중개실무 강의후기

중개실무 강의후기

중개실무 강의후기 조회 페이지
56기 이현숙 중개실무 후기 56기이현숙 / 2019.05.29

 부동산 사무실에 근무하다보니 나도 자격증이 있으면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학원에 등록했고,

학원 다니면서 시험공부할 때는 시험만 합격하면 다 될 줄 알았는데 막상 합격하고 보니, 중개실무에 대해 아는 것이 없었습니다.

답답한 마음으로 매일 네이버에 들어가서 검색을 해봐도 원한 답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다 하루는 유튜브 들어가서 중개 실무 대해서 검색하다 보니 우연히 네오비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조영준 교수님 강의를 듣다 보니 이것만 들으면 될 것 같아서 신청하게 되었지요.

첫날 교수님 강의를 들으면서 신청 잘 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linesoft_01-15
 

네오비를 통해 현장에서 필요한 오프라인 마케팅으로 TM, DM, DB 등 배웠고,

온라인 마케팅으로는 키워드 광고, 카페, 블로그, 유튜브 등등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스트랭스 파인더 통해 나의 강점을 찾을 수 있었고, 퍼스널 브랜드 통해 고객을 한 번 더 생각할 기회가 됐던 것 같습니다.

 

이 모든 것들을 배운 것에 끝나지 않고 행동으로 실천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기에 앞으로 뭘 먼저 할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강의 듣는 3개월의 시간이 흑백사진처럼 스쳐 지나가네요.

linesoft_01-4
대표님들과 함께했던 팀별 과제 C조 새벽부터 현업 대표님 사무실에서 만나 브리핑도 하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면서 현장답사하고 아침도 먹고 너무 좋았습니다. 다시 한번 해보고 싶네요!

또 하나 0교시 모임이었던 것 같습니다.

첫날 만났을 때는 너무 어색하고 서먹서먹했지만 0교시 모임을 하면서 서로 어색함도 없어지고,

예전부터 알고 지낸 사람처럼 편안해졌지요.

그리고 대표님 본인의 소중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들러주시고 조언도 해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linesoft_01-6

이런 시간들을 잊을 수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과제 때문에 힘들었지만 대표님분들 게서 도와주신 덕분에 잘 마무리 할수 있었던 같습니다.

과제를 도와주신 여러 대표님분들께 너무 고맙다고 전하고 싶네요!

 

"돈이 재산이 아니라 사람이 재산이라는 말이 있듯이"

앞으로 저에게 네오비와 여러 대표님분들이 나의 또 하나에 소중한 재산이 될 것 같습니다.

56기 대표님들과 행복한 미래를 향해 멀리 가고 싶습니다. 대표님들 사랑합니다!

끝으로 그동안 가르쳐주신 조영준 교수님과 이명숙 대표님, 곽 미나 팀장님, 우승현 대표님에게 감사에 말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linesoft_01-12
56기 대표님들 파이팅!!!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56기의 행복한 중개업을 꿈꾸며 (56기 조향숙)

 파일첨부  
2019.06.10
다음 글

56기 네오비 강의 후기(56기 최정화)

 
2019.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