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학습지원센터

1:1 문의

라이브강의

네오비 네이버 카페

유튜브 네오비TV

강사상시모집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마스터 과정 강의후기

마스터 과정 강의후기

마스터 과정 강의후기 조회 페이지
대구 118기 도시영 중개실무 후기 118기도시영 / 2023.03.24

 20대초반부터 부동산에 관심이 많았든 나는 대학전공마저 부동산학과를 복수전공으로 졸업하고

실전에서는 중개원 활동도 하다가 개인사업으로 전향하고 부동산투자개발을 하면서 부동산투자 강의를

많이 찾아다녔다. 많은 부동산 중개소장님들과 중개원들도 만나고 외부강의도 들어려고 찾아다녔다.

부동산업에 항상 미련이있던 나로서는 20년간 여러사업체를 운영하면서도 항상 부동산관련 강의수업을

나름 온라인에서 찾아도보고 주변사람소개로도 찾아다니면서 강연/특강 및 서울에서 열리는 머니쇼도

관람했을 정도로 열정이 넘쳤다. ^^ 하지만 많은시간이 지나고나면 머리에서 안개처럼 곧 사라진다.

오로지 나에게 도움되는 강의는 투자혹은 실무를 할때 그순간 고민되거나 막히는부분이 있을때 막힌부분을 해결할수있는 전문가분들의 강의 혹은 실무조력자를 만나야 피가되고 살이된다.~ 물론 강의외 그분들과 상담하면서

내가 생각한 부분에 가려운부분을 해결하는데 조언을 들어므로서 해결책을 찾아내기도한다.

 

네오비단체사진1.jpg

 

 

20대부터 경매를 통해 인연이된 나의 절친인 김수현대표님의 소개로 네오비를 만나고 나는 놀라지 않을수 없었다.

이전 알고있든 수업과정과 확연히 다르다는걸 ~ 시작부터 ~ 종강~ 수려과정까지 결코 만만한 수업이 아니였다.

그래서 더욱더 대단하다. 여지껏 들어왔든 강의/수업들과는 차원이 다르다.

네오비의 시스템은 참으로 놀라지 않을수 없다. 조영준교수님에 강의 또한 여태껏 들어왔든 강의중 최고의 명강이다.

네오비에 기수별 운영방식과 수많은 과제를 통한 개인간의 부동산중개영업 역량증가및 자신을 돌아보고 많은 생각을할수있게 만드는 과제들이다. 과제를 완수해는순간 본인들이 불안해하든 마음가짐은 100000% 해결될수밖에 없다.

또한 네오비에만 존재하는 비밀양념소스는 0교시특강이다. ^^;; 다들 맛보면 절대 못잊을것이다.

자신감 뿜뿜해서 현장에서 누구보다 탄탄한 실력과 네오비를 함께한 전국 수많은 동기들과 관제탑같은 네오비사관학교가 있는한 중개업을 준비하는분들과 현재 운영하고는 있으나 메너리즘에빠진 개공분들에게도 새로운 에너지와 동종업계에 상위1%의 비밀병기와 같은 무한한 경쟁력을 가지게 될것이다.

조별모임.jpg

 

네오비_쫑파티.jpg

 

 

 
 

네오비를 알고 22년 8월부터~ 23년 1월 종강까지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나간것같다.

언제부터인가 시간이 너무 빨리지나가서 그시간에 맞춰서 달려가지 못하는 내모습이 안타까워진다.

현시장은 부동산업계는 포화시장이다. 개인적으로 사업을 오래한 입장에서 봤을때 앞으로는 어떠한 사업도 포화상태이다. 시장에서 상위1~3%만 독식할수있다. 시대가 바뀌면 시대라는 파도의 흐름에잘올라타서 서핑하듯이 따라가야한다.

10년이상 부동산업을하든분들도 현시장에서는 힘들어할수밖에 없다. 경기가 안좋아서가 문제가 아니다.

시장경기는 언젠가 돌아온다. 시장환경에따른 자연스런 흐름이다. 하지만 4차산업이다 뭐다 시대가 바껴가고 있다.

그 시대변화에 과도기에 존재하고 있다. 이제껏 사용하던 모든 습관과 관습이 바뀔것이다.

무기가 바꼈으니 바뀌어진 무기를 기본적으로 사용할줄 알아야한다. 잘하고 못하는건 그다음에 개인간의 노력에 문제일것이다.

업무방식 영업방식이 바꼈다. 고객층도 바꼈다.

고객층이 바뀌니 그들에 문화 , 트랜드, 고객의심리등 모든것들이 바뀐다.

이는 사업주(공인중개사혹은 중개업영위하는자)도 바뀌어야된다. 20년전에 고객들이 지금에 고객이 아닐것이다.

그들또한 시대에 맞춰 바뀌어져있을것이다.

 

네오비수업중.jpg

 

 

스마트폰,온라인광고, 블로거,유튜브, 밴드,카카오톡 이제는 낯설지않은 접근이다.

기존에 팬과 종이를 사용하면서 계약서 작성에 명필이 필요해서 수많은 시간을 글씨체에 명필의 자존감이 높아져있다면 현시대에서는 요즘말로 분명 꼰대일것이다.^^ 마인드또한 그럴것이다.

앞으로는 아니 지나온 시간부터 스마트한 장비와 스마트폰, SNS ,카톡,유튜브및블로거등 이러한게 총이고 무기이다.

이것을 모르면 어떠한 사업도 힘들어질것이다. 이무기들을 다루지못한다면 군인이 총기를 다루지못한는거와 같다.

마케팅을 잘하고 못하는건 그다음 문제일것이다.~ 무기를 사용할줄아는거랑 명사수가 되는거랑은 별개의 문제다.

 

네오비_단체사진2.jpg

 

 

네오비 부동산 중개실무 아카데미 사관학교은 이러한부분을 명쾌하게 해결할수 있다는것이다.

마케팅이 안되면 시작조차할수 없을것을 네오비를 통해 분명 많은것이 인생을 바뀌게 할것이다.

개공이든 아니든 중요치않다고 본다. 필요한부분을 얻어가면된다. 자신감이든 사람이든 뭐든 자기화시키는게 중요하다.

반년이라는 시간동안 118기 동기대표님들~ 네오비 운영진여러분들 ~ 조영준교수님~ 곽미나실장님

기장하는라 마음고생하신 석수빈기장님~ 매주 수업마다 강의실및 운영에 도움주신 이태곤지부장님까지 모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네오비118기 대구 동기 대표님들 다들 수료하신후 현장에서 계획한대로 꼭 모두들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네오비_개인사진.jpg

 네오비 대구118기 도시영대표

 

 
 
 
 
[출처] 대구 118기 도시영 중개실무 후기 (◆ 네오비 ◆ 행복한 중개업 /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취업 마케팅) | 작성자 118도시영 대구준비중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시작을 시작 할수 있게 한 '네오비' 119기 고복순

 파일첨부  
2023.03.30
다음 글

서울 116기 최희윤 중개실무 후기

 
2023.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