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학습지원센터

1:1 문의

라이브강의

네오비 네이버 카페

유튜브 네오비TV

강사상시모집

컨텐츠 내용

  1. 인터넷방송
  2. 시청하기

시청하기

라이브 방송강의 조회 페이지
★[10월 정기세미나(41회)] 신도시에서 부동산 중개업 진짜 잘 하는 노하우! 방송일시 : 2019.10.24 17:00 / 조회수 : 2,679

안녕하세요 네오비 대표교수 조영준입니다.


올해 여름은 정말 무더웠습니다. 하지만 기다림의 시간은 역시 좋은 때를 가져다 주는 것 같습니다. 드디어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습니다. 선선해진 날씨에 한층 더 업무에 정진! 할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

매월 정기세미나를 준비하면서 진짜 중개실무에서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 매월 고민하고 있습니다. 틀에 박힌 내용이 아니라 어디에서도 알 수 없는 네오비에서만 알 수 있는 내용은 무엇일까요? 긴 고민의 끝에 특별한 분에게 특별한 부탁을 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는 네오비의 특별한 회원이자 세종시 중개업의 퀸!
네오비 8기 세종시 정진숙 대표님께 특별한 강의를 요청드렸습니다.

"신도시에서 중개업하는 방법" 

이번 강의에서는 이주자택지, 협의양도자택지, 생활대책용지, 아파트 분양권 전매와 같은 특별한 내용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며 아울러 정대표님의 수익창출 노하우에 대해서도 들어볼 수 있는 두 번은 없을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사실 저도 기대가 많이 되는 내용입니다.

세종시가 조용하다고들 하지만 정대표님의 사무실에는 손님이 너무 많아 몸이 두 개라도 모자르는 상태이고, 유튜브를 운영하시면서 손님들이 더 많아져서 특강을 준비하시는데 시간이 오래걸려 공지가 늦었습니다. 사실 일요일마다 네오비 방송국 운영에도 참여하고 계셔서 시간을 내기가 정말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이번 강의는 정대표님의 세종시에서 약  7년 동안 중개업을 운영하시면서 체득한 수많은 노하우(수익창출비법)를 전해주는 강의이므로, 비록 늦은 공지이지만 신청하신 대표님들로 인해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강의라 생각됩니다.

이번 정기세미나는 개업을 준비중이시거나 또는 중개업을 운영한지 얼마 되지 않는 대표님들께는 반드시 필요한 강의입니다. 동시에 신도시에서 중개업을 하시거나 또는 성공적인 부동산 중개업 운영에 대한 노하우가 궁금하신 대표님들께는 특별한 기회가 되실 것입니다.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네오비 10월 스페셜 특강]
- 신도시에서 중개업 하는 방법 -

일시 : 2019년 10월 24일(목요일) 오후 7시~9시
대상 : 네오비 회원만 가능 (현 수강생 및 수료생)
회비 : 3만원 (간단한 간식 제공 / 0교시 없음)
장소 : 실시간 이원동시 강의 (온라인 미제공)
선착순 60명 (좌석부족으로 추가불가!) 빠른 신청 필수!
          실강의는 서울에서 진행하며, 이외 지역은 온라인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합니다.


 정진숙 대표
- 세종롯데공인 대표
- 정진숙세종 롯데 부동산 (유튜브 운영자) https://www.youtube.com/channel/UCmiNLSJlW6ZYeU6allkigag
- 네오비 마스터과정 8기

[안내] 동영상 플레이어가 흰화면이어서 재생이 안되는 경우
1. 여기를 클릭하여 압축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2. 압축을 풀고 해당 파일을 실행합니다.
3. 브라우저(크롬)을 재시작하여 정상작동되는지 확인하세요.

* (윈도우7) 사용자의 경우, 보안 업데이트 안내글을 확인하시어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