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학습지원센터

1:1 문의

라이브강의

네오비 네이버 카페

유튜브 네오비TV

강사상시모집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과정정보

집합 (종료)[네오비] 부동산 세금설계 전문가 과정 _ 서울/강남 9기
과정 이미지
(종료)[네오비] 부동산 세금설계 전문가 과정 _ 서울/강남 9기 과정정보
신청기간 2020.08.10 - 2020.09.16
교육기간 2020.09.16 - 2020.09.27
교육시간 16시간
담당강사 황규철 세무사
수강료 660,000원 440,000원

 

급변하는 정책으로 인해 공인중개사들 조차 정확하게 인지하지 못하고 있으며,

부동산 세금관련해서는 명확한 상담조차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공인중개사의 잘못은 아니지만 공인중개사의 책임입니다.

 

 

 

-. 임대사업자가 임대사업으로 등록하지 않는 주택을 2년 보유하고 매도하려고 하는데 한번도 거주한 적이 없다면 세금을 얼마나 내야할까요?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까요?

-. 미성년인 자녀에게 주택을 증여하려고 합니다. 주의해야 할 사항이 무엇일까요?

-. 1세대 1주택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만일 세금을 내야 한다면 얼마나 예상해야 할까요?

-. 취득세가 엄청나게 올랐다는데... 종부세를 엄청나게 많이 내야하는데...

요즘 이런 상담 진행을 할 줄 모르면 부동산 중개업으로 매매 계약은 사실상 불가능한 일입니다.

 

 

이론으로 그치는 세무! 실무에 자주 사용되지 못하는 특수한 케이스, 강의후 사후관리가 안되는 세무사는 과감하게 베재하고 오직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내용만을 중심으로 아주 특별한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벌써 5년째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부동산 세금 전문가 과정은 1년에 1~2회만 진행이 가능하며, 2020년에는 이번 강의가 마지막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다음 과정 개설이 거의 불가능하므로 이번에 꼭! 신청하셔야 합니다.)

 

 

 

 

 

<네오비 세금설계 전문가 과정의 특징>

1. 부동산 중개는 공인중개사가 해야하듯 네오비 세무강의는 전문 자격사인 세무사가 직접 책임있는 강의를 진행합니다.
2. 강의만 듣고 끝나는게 아니라 직접 계산해보고 계산결과 비교를 통해 최선의 결과를 직접 확인하는 강의입니다.
3. 네오비 세금과정 수강생이라는 이름으로 직접 문의하시면 세무사가 무료로 상담을 진행합니다.
4. 세무사가 직접 고객들의 부동산 세금 상담 및 신고 대행 나아가서 중개업소 세금상담을 진행합니다.
5. 네오비 세무강의는 온라인 복습과정을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강의와 동시에 계약으로 인해 참석이 불가능하거나, 내용이 어려워 복습이 필요한 공인중개사들도 문제가 없습니다.)
6. 개설되는 온라인 과정은 오프라인 강의 내용 촬영분이며, 비용도 동일합니다. (단, 1:1면담 및 무료상담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7. 세금 계산을 위한 자동 엑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제공되는 엑셀 프로그램의 가치만 해도 상당합니다. (2019년 제공된 내용보다 더욱 업그레이드가 진행중입니다.)

대한민국 어디에도 없는 부동산 세금 전문 강의! (일선의 세무사는 어려워서 손도 못대는 부동산 세금)
=> 네오비 비즈아카데미의 세금 강의에만 존재한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 지난 강의 (1~8기) 수강을 통해 세금설계 전문가 교육을 받으시고, 상담을 통해 수많은 절세 및 계약 사례가 발생하였습니다.
tc20c님 http://cafe.naver.com/jaegebal/344134
매일감사 http://cafe.naver.com/jaegebal/344150
idreamjm님 http://cafe.naver.com/jaegebal/357179
반짝이11님 http://cafe.naver.com/jaegebal/359035
취생몽사2님 http://cafe.naver.com/jaegebal/335082
두루마리님 http://cafe.naver.com/jaegebal/333789

최승준님 https://goo.gl/3Nqycc
안수정님 https://goo.gl/eBY8Gn
이승우님 https://goo.gl/JQtyAr

 
 * 일시 : 2020년 9월 16일 ~ 25일 5시~9시 * 4회
-. 1강 : 9월 16일 (수요일) 5시~9시 (개강)
-. 2강 : 9월 18일 (금요일) 5시~9시
-. 3강 : 9월 23일 (수요일) 5시~9시
-. 4강 : 9월 25일 (금요일) 5시~9시 (종강)

 
 

* 강사 : 황규철 세무사
-. (주)네오비 고문 세무사
-. 참세무법인 송파지점 대표 세무사
-. 단국대학교 회계, 경영학과 졸업
-. (전) 나이스 세무법인 근무
-. 반포세무서, 서초구청 세무 상담위원
-. 한국외식업중앙회 강남구지회 고문세무사
-. (주)네오비 비즈아카데미 세금 설계 전문과정 강사
 
 

* 모집정원 : 30명 (입금 선착순)

* 네오비 비즈아카데미는 강사와 수강하시는 분들의 건강를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며,

최근 정부의 2.5단계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강의 일정을 변경하였습니다.

현장 강의는 9기에 새롭게 강의를 신청하신 분들 중 8분만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며, 재수강은 현장 참석 불가합니다

환불규정
1. 회사의 설치·운영자가 교습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반환사유 발생일은 교습을 할 수 없게 된 날이며 반환금액은 이미 낸 학습비를 일할 계산한 금액을 반환합니다.
2. 학습자가 본인의 의사로 학습을 포기하는 경우 총 강의수(샘플강의 포함)의 20%이하의 강의를 수강한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3. 환불가능한 기간은 수강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이며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4. 단과 과정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5. 이용자가 할인에 의해 학습비를 결제하였을 경우, 학습비 반환금액의 기준은 할인이 적용되어 실제 결제한 금액에 의하여 정합니다.
6. 회사는 학습비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5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반환하여야 합니다.
7. 교재비는 택배비를 포함 2만원으로 일괄 공제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교육장소 :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18길 11 상가A(후문상가) 201호 네오비 비즈아카데미 (방배동, 방배롯데캐슬아르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