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학습지원센터

1:1 문의

라이브강의

네오비 네이버 카페

유튜브 네오비TV

강사상시모집

컨텐츠 내용

  1. 정보마당
  2. 부동산 마케팅

부동산 마케팅

부동산 마케팅 조회 페이지
파워링크 특수문자 사용 가이드 교육팀 / 2023.02.13

 파워링크 광고 문안인 소재에 특수 문자를 입력할 때에는 특수 문자 사용에 주의해야 합니다.

특수 문자 사용 가이드

소재의 제목과 설명에는 특수 문자를 활용한 의미 전달이 필요한 경우에 기준에 맞게 특수 문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도하게 많은 특수 문자를 사용하거나 불필요하게 반복하여 입력된 특수 문자는 검토에서 제한될 수 있습니다.

특수 문자 사용에 대한 예

1. 광고 가능

1) 설명: 춘천펜션, 전객실리뉴얼, 커플펜션, 성수기 20% 할인!

2) 설명: 합리적인 가격의 남성슈즈를 찾으세요? 지금 바로 클릭! 5월 이벤트!

2. 광고 제한

2) 설명: ◆◆◆춘천펜션, 전객실리뉴얼, 커플펜션, 성수기 20% 할인!◆◆◆

의미 전달과 관계없는’’특수문자를 반복하여 사용되어 광고 불가

3) 설명: 합리적인 가격의 남성슈즈!!!!!!신상품 입고!!!!!!!!!

특수 문자 ‘!’를 불필요하게 반복하여 기재

특수문자 사용 검수 기준

설명에 문장부호 등을 기재할 수 있습니다.

분류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유형) > 광고소재 등록기준 > 설명문구 기준

 

 

기준내용

① 설명에는 의미 전달에 필요한 경우 반복이 아닌 형태로 마침표, 쉼표, 느낌표, 물음표 등의 문장부호를 기재할 수 있으며, 축약을 표시하는 의미로 사용되는 "점(말줄임 표시)" 역시 기재할 수 있습니다.

② 설명에는 html 태그 및 특수문자(ex. 네이버의 “특수문자” 컨텐츠검색 참조)를 기재할 수 없습니다. 다만, 특수문자라도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거나 의미 전달에 필요한 경우에는 기재할 수 있습니다.

③ 설명에는 전화번호, 주식종목 코드, 인터넷주소, 이메일계정, 아이디(ID) 등을 기재할 수 없습니다.

 

 

 

사례

1. 물음표, 느낌표를 기재할 수 있습니다.

▶ 광고가능

설명: 합리적인 가격의 남성슈즈를 찾으세요? 지금 바로 클릭! 5월 이벤트! (물음과 느낌의 의미로 기재)

▶ 광고불가

설명: MLB모자???전국 최저가!!!! 2012신상품입하!!!! (불필요하게 반복하여 기재)

 

2. "점"은 축약의 표시로 사용하는 경우 중간에도 기재할 수 있습니다.

▶ 광고가능

설명: 잘나가는 그녀들의 style 멘토, 2012 여름신상, No.1 여성의류 (Number의 축약)

 

3. 특수문자는 의미 전달에 필요한 경우에만 기재할 수 있습니다.

▶ 광고가능

설명: 기업용070, 가정용070, 유학폰, LGT+, 빠른 상담 (서비스 제공 회사 명칭이 "LGT+")

설명: 뉴욕, 밀라노, 스타일리쉬 여성의류, 1+1 이벤트 (하나를 사면 두 개를 준다는 표현)

 

 


[출처] 파워링크 특수문자 사용 가이드 (◆ 네오비 ◆ 행복한 중개업 /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취업 마케팅) | 작성자 네오비 곽미나실장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파워링크 차별적 표현 사용 가이드

 
2023.02.13
다음 글

파워링크 차별적 표현 사용 가이드

 
2023.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