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학습지원센터

1:1 문의

라이브강의

네오비 네이버 카페

유튜브 네오비TV

강사상시모집

lnb영역

공인중개사전문쇼핑몰

컨텐츠 내용

  1. 공인중개사전문쇼핑몰
  2. 상품정보

상품정보

<< 개별문의 >> LED 사이니지 E타입 (매물광고)
<< 개별문의 >> LED 사이니지 E타입 (매물광고) 도서정보
기본정보 https://cafe.naver.com/famlab/135262
가격 무료 (배송비 착불)
상품 소개


비트린(디스플레이) 타입E.jpg

 

 

상품 설명

 부동산 중개업소의 매출을 상승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네오비는 이 부분에 있어 대한민국 최고의 실력과 효과를 자부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부동산 중개업소에서 중요한 것은 부동산 상호가 아니라 '부동산' 이라는 세 글자와 그 중개업소에서 일하는 '사람(대표 공인중개사)'! 딱 두가지가 고객의 중개업소 선택에 매우 중요하게 작용됩니다. 이에 따라 2013년부터 네오비에서 직접 제작하고 추천하는 프로필 사진이 크게 들어간 네오비 선팅의 효과가 좋다는 것은 이미 업계에서 모두 알려진 사실입니다. 최근에는 선점하기 위한 경쟁 및 짝퉁까지 나타나고 있는 중이며, 선점에 따른 희비가 교차하는 일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네오비는 중개업소 홍보를 위한 또다른 연구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동안 '디스플레이 광고'를 위해 TV를 창문에 두고 홍보영상을 보여주면 고객들로 하여금 홍보효과가 있었으나 결정적인 문제는 낮에는 햇빛으로 인해 잘 보이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TV가 낮에 보이려면 칸델라가 4000 이상으로 높아야 하는데 그렇게 되면 가격이 500만원대로 급격하게 치솟게 되어 중개업소에서 감당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서게 됩니다. 또한 지방의 경우 매물장을 부착할 수 있으나 TV가 클 수록 매물장을 부착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2020년을 맞이하여 네오비 선팅 중 창문에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찾았습니다. 전세계 웹사이트를 싹 뒤져 해외 부동산 중개업소를 모두 검색할 결과 획기적인 방식의 디스플레이 광고가 가능한 방식을 '프랑스'에서 찾았습니다. 직접 수입을 진행하려고 준비하였으나 관련 인력 및 유통기간 등의 다양한 문제로 인해 망설이다 한국의 총판을 찾았고, 2019년 8월 네오비와 특별조건(-15% 인하)의 공급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동시에 네오비부동산 중개법인 및 여러 중개업소(서울, 대구, 시흥 등)에 시험적으로 테스트 해 본결과 네오비 선팅보다는 부족하지만 나름대로 충분한 효과가 있음이 증명되었습니다. 이제 테스트 결과와 함께 그 방식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LED 디스플레이는, 크게 두가지 방식으로 구현이 가능한데
1. LED 패널
- 앞뒤(양면)로 된 불빛이 나오는 패널을 이용하여 홍보할 내용을 돋보이게 하는 방식입니다.
- 크게 A3 형태 및 A4 형태가 가장 보편적이며 저렴합니다.

2. 사이니지 
- 낮에도 잘 보이는 LED 모니터를 이용하여 영상으로 홍보하는 방식입니다.
- 사이니지는 약 1,000 칸델라의 제품으로 일반 TV 보다 2배 이상 밝은 제품으로 낮에도 잘 보입니다.

창문의 다양한 사이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유형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네오비에서 그동안 여러 중개업소에 설치해보면서 몇 가지 유형으로 정리하였습니다. 따라서 본인 중개업소 창문의 크기를 측정하셔서 어떠한 디자인이 들어가게 될지 A, B, C, D, E, F (6가지 유형) 중에서 선택해 주시면 작업이 더욱 빠르게 진행됩니다. 만일 상기와 다른 규격인 경우에는 별도로 문의주시면 네오비에서 최선의 방법을 같이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타입별 가격은 네오비라는 이름으로 주문하시면 직접하시든 네오비를 통해서 하든  특판가격으로 정상가보다 15%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됩니다. (모든 패널마다 네오비 로고를 사용하셔야 하며, 네오비 로고를 임의대로 제거하면 할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부동산_디스플레이_광고.png

 하지만 주문한다고 모든 것이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결정적으로 설치 후 그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반드시 주문을 하시기 전에 디자인에 대한 고민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1. LED 패널에 들어갈 이미지 디자인
- 패널에 들어갈 기본 디자인을 희망하시는 경우 들어갈 조감도 및 평면도 관련 사진은 직접 찾아서 업체에 보내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자신이 없는 경우 네오비에 디자인 의뢰를 하시면 인터넷에 사진을 최대한 찾아서 작업해드리며, 이때는 작업비용 10만원이 청구 됩니다. (A3 6개 기준 / 2회 수정가능)

2. 사이니지 모니터에 사용될 영상
- 사이니지 모니터에서 사용될 영상은 본인이 제작한 유튜브 영상을 상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영상을 직접 작업하셔야 하지만 네오비의 중개업소 인터뷰 영상을 활용하시면 효과가 더욱 극대화 됩니다. (이 인터뷰 영상의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다만, 영상 제작을 하려면 장비를 들고 직접 방문도 해야하고, 하나하나 편집도 해야 하는 등 수일이 소요되는 만큼 제작 실비가 요구됩니다. (영상 제작 비용 : 서울기준 50만원 / 2회 수정가능 / 작업기간 일주일 / 지방의 경우 교통비 및 식대 추가 발생)

<중개업소 인터뷰 영상 샘플>
- 이명숙 대표 : https://youtu.be/fWfRxb4xiL4 
- 김의섭 대표 : https://youtu.be/U8AT4AN_RtI
- 마채현 대표 : https://youtu.be/bVScN6IvV0w
- 정진숙 대표 : https://youtu.be/5XWQ5ILI3QQ
- 우승현 대표 : https://youtu.be/gmlGDwHMq0s
확인 사항

본 제품은 개별 문의로 진행됩니다.

 

 -. 문의 전화 : 네오비 조은하 대리 (02-525-8020 / 010-8814-3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