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학습지원센터

1:1 문의

라이브강의

네오비 네이버 카페

유튜브 네오비TV

강사상시모집

컨텐츠 내용

  1. 정보마당
  2. 부동산 마케팅

부동산 마케팅

부동산 마케팅 조회 페이지
공인중개사 DM 용 샘플 문구 김미정 / 2018.11.20

공인중개사 중개실무 DM 문구 1.

밤잠을 설치게 하던 열대야도 지나고 아침저녁이면 시원한 바람이 피부에 스치는 걸 보면 이제 가을도 눈앞에 와 있는 듯합니다.
올여름휴가는 즐겁게 다녀오셨는지요?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지요?
지금도 성공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실 고객님께 가을의 문턱에 서서 안부 전합니다. 

~~~
곧 결실의 계절이 다가옵니다. 건강을 지키셔서 뜻하시는 많은 일들 이루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부동산중개실무 DM 문구 2.
더위에 지쳤던 몸도 활기를 찾아갈 가을의 문턱입니다.
안녕하세요?
언제나 저를 신뢰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이러한 신뢰가 더욱더 깊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부동산에 관한 일이라면 언제든지 저를 찾아주세요. 부동산의 관한 모든 일을 함께 의논해 도와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새로운 정보가 나올 때마다 보내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막바지 더위 속에서 내내 건강하시고 언제나 인자하신 웃음이 이어지시기를...
감사합니다.


공인중개사중개실무 DM 문구 3.
000님!
입추가 지나서인지 아침저녁 서늘한 날씨가 옷깃을 여미게 합니다. 불볕더위 속에서도 어느새 가을은 성큼 다가왔나 봅니다. 지금 사무실 창밖으로 가을을 재촉하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진한 커피향을 빗속에 묻으며 안부를 전합니다.

여름휴가는 잘 다녀오셨는지요?
땀을 흘린 후, 휴식의 값은 스스로 매기는 것일까요?
직업이 없는 사람에게 휴식의 의미는 없을 것입니다.
지난날 관심을 갖고 성원해주신 많은 분들의 애정으로 오늘의 휴식을 누릴 수 있음을 생각하니 가슴이 벅찼습니다. 
가을 문턱에 서서 그동안 지켜봐 주신 000니의 안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새로운 기운으로 나날이 충만하시기 바라며 환절기에 건강 유의하십시오.

 

부동산 중개실무 DM 문구 4.
추석 문안
000님! 그동안 안녕하셨습니까?
차창 밖으로 누런 곡식들이 여물어 가는 모습을 보면 그동안 바쁜 일상생활에 지쳐있던 우리 현대인들에게 풍요로움과 여유를 느끼게 하는 것 같습니다.
항상의 저의 00 부동산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머리 숙여 깊은 감사드리며 우리의 큰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000 님의 가정에 항상 여유와 풍성함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p.s.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할 때 건강을 지키는 요령에 관한 정보지를 보내오니 참고해보십시오.

 

공인중개사중개실무 DM 용 샘플 문구.​
-. 가을 햇볕 아래 코스모스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 독서의 계절인 가을입니다. 이때 펼쳐드는 책 속에는 그윽한 국화 향기라도 있을 것 같습니다.
-. 불볕더위가 아무리 기승을 부려도 시간은 어느새 입추로 접어들었습니다. 아침저녁 바람이 어느새 서늘해진 결실을 준비하는 계절 9월입니다.
-. 유난히도 무더웠던 여름은 서서히 계절의 흐름 속에서 잊혀지고 생동하기 좋은 가을이 서서히 다가오는군요.
-. 창밖에 귀뚜라미 소리가 메아리치며 아침저녁으로 차가운 바람이 선뜩 다가온 가을을 느끼게 해줍니다
 
 

부동산 중개실무 DM 용 샘플 문구
-. 티 없이 맑은 파란 하늘에서 가을을 느끼고 있는 요즈음 어떻게 지내십니까?
-. 한여름에 푸르고 싱그럽던 가로수 잎이 어느새 노랗게 물들어가고 있습니다.
-. 신선한 바람이 가슴을 스치는 기분 좋은 가을입니다.
-. 아침 출근길 하늘을 쳐다보니 오늘따라 하늘이 더 푸르고 맑아 보입니다.
-. 어느새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 여름의 뜨거움 뒤에 오는 소담스런 결실, 자연의 모습은 언제나 정지하기만 합니다.
-. 여름의 뜨거웠던 추억도 한편으로 밀치고 이젠 알찬 결실을 준비해야 할 계절에 와있습니다.

 

 

공인중개사 DM 끝 인사말 샘플 문구.
-. 000님! 하시는 사업 위에 좋은 성과 있으시기를 바라며 오늘도 안전운전을 기원하며.....
-. 000 님의 가정에 건강과 따뜻함이 늘 계속되기 바라며...
-. 000 님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항상 머무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조만간 뵙기를 희망합니다.
-. 000 님의 가정에 항상 웃음꽃이 만발하시길 진심으로 바라며...
-. 그럼, 000님! 가정의 화목과 건강이 내내 깃들기를 바라며 다음 주 중으로 다시 한번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000님! 오늘도 가족과 함께 기쁜 마음으로 마무리하시기 바라며...

 

부동산사무소 DM 끝 인사말 샘플 문구. 
-. 건강에 유의하시고 가정에 늘 기쁨과 행복이 넘치시기 바라며...
-. 나날이 기쁨이 늘 있고 하시는 사업 늘 번창하시기 바라며...
-. 날마다 기쁨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 날마다 기쁨이 넘치시기 바라며 지나는 길에 한번 들러주시면 따뜻한 커피 한 잔 대접하겠습니다.
-. 늘 기쁨 가득, 행복 가득하시기 바라며 이 글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

비즈니스 동영상 콘텐츠 당신도 만들 수 있다

 
2018.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