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학습지원센터

1:1 문의

라이브강의

네오비 네이버 카페

유튜브 네오비TV

강사상시모집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마스터 과정 강의후기

마스터 과정 강의후기

마스터 과정 강의후기 조회 페이지
제주 112기 박가영 공인중개사 중개실무 후기 112기박가영 / 2022.11.21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취득했지만 무엇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습니다.

사무실은 어디서 해야 하지? 매물은 어떻게 확보하지? 마케팅은? 브리핑은?

저는 제가 모르는 새로운 분야를 접하게 될 때 꼭 그 분야 최고 전문가를 찾아갑니다. 그 분야의 책을 찾아보는 건 기본 중 기본이고 그것에 더해 '멘토'의 도움을 구하는 거죠. 나보다 먼저 그 길을 나아갔던 사람,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사람, 앞으로 내가 겪을 시행착오를 줄여줄 사람. 바로 그 분야의 최고 전문가를 멘토로 삼고 배워나갑니다. 이것보다 더 빠른 방법이 있을까요?

정말 감사하게도 네오비 전기수 기장님께 네오비 중개 실무 마스터 과정을 소개받았습니다.

교육 첫날부터 가슴이 뛰었어요.

일주일에 한 번, 6시간 동안 내리 강의를 들었습니다.

쉬운 일이 아니었지만, 중개업에 대한 이야기는 너무나도 재밌었어요.

특히 조영준 교수님의 마케팅 강의는 한자도 빠짐없이 모두 받아 적고 싶을 만큼 유익했습니다.

20220804_182952.jpg

 

 

 

또한 수업을 함께 듣는 동기분들을 보며 매주 힘을 얻었어요.

다들 열정을 가지고 모인 분들이기에 서로서로 큰 에너지를 전달받았습니다. 혼자가 아니라는 것만으로도, 함께 가는 동료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멀리 갈 수 있겠다는 자신감을 느끼게 만들어 주기도 했고요.

종강이 되었지만, 가끔 연락도 하고 서로의 사무실을 찾기도 하면서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무 연고도 없는 제주에서 네오비의 인연들이 생겨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모릅니다.

앞으로도 제가 잘하겠습니다. :)

조영준 교수님, 이명숙 이사님, 곽미나 실장님, 그리고 네오비의 모든 스태프분 그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중개업의 발전을 위해, 대한민국 공인중개사들의 성장을 위해 네오비 중개 실무 사관학교에 깊이깊이 감사드립니다.

그 감사에 제가 보답할 수 있는 길은 가르쳐 주신 대로 실천하고 적용해서 네오비의 위상을 드높이는 것이겠죠? 열심히는 기본이고 남다르게 한번 해보겠습니다. ^^

네오비 파이팅!

제주 남다른 부동산 파이팅~!

original_14.png

 

 

 

 
 
 

[출처] 제주 112기 박가영 공인중개사 중개실무 후기 (◆ 네오비 ◆ 행복한 중개업 /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취업 마케팅) | 작성자 112박가영제주준비중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제주 112기 임가영 공인중개사 중개실무 후기

 파일첨부  
2022.11.21
다음 글

권대갑 교수님의 계약실무 13기 후기

 파일첨부  
2022.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