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학습지원센터

1:1 문의

라이브강의

네오비 네이버 카페

유튜브 네오비TV

강사상시모집

컨텐츠 내용

  1. 네오비소개
  2. 네오비 사랑방

네오비 사랑방

네오비 사랑방 조회 페이지
■■■■■ [ 네오비 10주년 : 네오비 비젼 발표 + 명사 특별 강연 ] 한 걸음 더 내딛겠습니다~!! 모든 부동산 거래는 네오비로 통한다! 조영준 / 2022.10.07
 

 

캡처.PNG

 

 

네오비 비즈 아카데미

네오비의 역사! 네오비의 발전! 10년이 흐른 지금의 네오비!

무엇보다 소중한 네오비와 함께 해주시는 대표님 한 분 한 분을 떠올리게 됩니다.

캡처.PNG


 

처음 네오비 과정을 시작할 때는 사명감보다는 중개업 선수들을 육성하여 함께 신명나게 돈을 벌고 싶었습니다. 선수들을 대상으로 하는 강의이다 보니 대부분 중개업 경영관리나 투자 그리고 작업 방법을 중심으로 강의가 진행되었고, 중개업 초보들을 위한 창업 같은 내용은 없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중개업의 노하우를 완전히 실전중심으로 아낌없이 풀어드렸지만 '스킬'이 많이 필요한 내용이라 중개업 경력 5년 이상인 네오비 2기 대표님들도 강의를 따라오기 어려워하셨습니다. 하지만 저는 결과없는 강의를 무의미한 강의라 생각하고 결과를 내는데에 집중 또 집중하였습니다. 저의 부동산 중개업 성공방법이 다른 분들에게도 통하기를 진심으로 바랬습니다.


캡처.PNG

 

 

2012년 당시 부동산 경기는 어려웠지만 네오비 마스터 과정을 통한 매출상승이라는 결과로 증명되다보니 강의에 대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였습니다. 또한 인터넷에 게시한 글들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다양한 곳에서 특강 요청이 발생하였고 공인중개사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이것이 계기가 되어 네오비 3기가 출범하였습니다. 이후 3기 대표님들의 소개로 네오비 4기로 자연스럽게 연결되었습니다.

그런데 네오비 3기부터 부동산 중개업 초보분들이 수강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문제는 강의 내용이 선수 육성 과정인데 수강하시는 분들이 초보라서 수강하지 말라고 할 수가 없었습니다. 초보분들의 어려움도 잘 이해가 안되서 한동안 강의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매 0교시마다 안풀리는 중개에 대해 직접적으로 해결방법을 제시해주고 직접 현장에 방문도 하면서 중개사무소 컨설팅을 해드렸습니다. 그러한 과정을 통해 네오비 마스터 과정은 초보 중개사들을 위한 내용도 하나씩 채워 나가기 시작하였으며 지금의 네오비 중개실무 마스터 과정이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캡처.PNG

 

 

사업에서 소중한 인연을 만나는 것은 참으로 의미있는 일입니다. 네오비 8기를 진행하면서 완성도 높은 네오비 강의를 몇 몇 사람들에게만 제한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재능에 대한 낭비라는 조언을 들으며 저의 생각도 점차 바뀌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강의를 계속하기로 마음먹었다면 '절실한 많은 공인중개사들에게 도움을 주어야 한다'는 사명감이 솓구치며 나아가서 '대한민국 부동산 중개업을 바꿔보고 싶다'는 새로운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네오비 비즈아카데미를 서초구 방배동으로 이전하면서 (주)네오비 부동산 중개법인을 개설하고, 새로운 부동산 중개업 트랜드와 마케팅 기법을 연구 및 테스트 하면서 살아있는 네오비중개실무 마스터 과정으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중개실무교육 강의에 매진하기 시작했습니다. 행동을 멈추는 순간 죽는다! 지금도 강의는 중개업 트랜드의 변화에 맞춰 살아있는 것처럼 더욱 완성도 있게 업그레이드 되고 있습니다.


캡처.PNG

 

 

우리나라에는 부동산 중개업으로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가지는 조직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기업의 중개업 시장 진출 시도가 여러번 있었지만 가장 부담스러워 했던 부분이 공인중개사들의 실력여부과 실력있는 중개사들과의 전국적인 네트워크 형성이었습니다. 따라서 네오비 교육을 통해 실력있는 중개사를 양성하여, 실력있고 신뢰할 만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함께 세상을 바꿔보고 싶었습니다. 이제 세상을 바꾸기 위한 시작을 본격적으로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캡처.PNG

 

 

- 네오비는 성장하고 발전하여 우리나라 최고의 중개실무 교육기관으로 자리잡았습니다.

- 많은 네오비 대표님들의 헌신과 네오비 식구들의 노력이 합쳐진 결과물입니다.

- 네오비에 도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캡처.PNG

 

 

 

이제 네오비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앞으로의 10년을 준비합니다!

- 네오비 중개실무 마스터 과정은 지금처럼 계속 진행됩니다.

네오비는 중개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두해가겠습니다.

이를 위해 지금껏 오랜시간 준비중인 프로젝트들을 최초로 공개합니다.

- 부동산 중개업의 표준을 제시하고

- 부동산 중개업을 자동화하여 업무의 효율을 높이고

- 인생의 마지막 직업으로 선택한 공인중개사들의 노후 준비를 해결해 드리는

- 세상에 없는 유일한 멘토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캡처.PNG

 

캡처.PNG

 


 

1. 선택받은 특별한 네오비 대표님들과

2. 의미있는 시간으로 만들기 위해

3. 특별한 장소에서 진행합니다!

- 우리나라에서 매월 열리는 세미나를 진행할 수 있는 곳도 네오비가 유일합니다.

이번 10주년 세미나는 특별한 분으로 준비하였습니다.

[ 유의사항 ]

- 멀리에서 오시는 분들의 기회비용은 결코 아깝지 않을 것입니다!

- 지방에서 올라오시는 대표님들도 지역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되실 것입니다.

- 마지막으로 대표님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네오비의 매력에 완전히 사로잡히실 것입니다!


캡처.PNG

 

 

[ 일시 ]

2022년 10월 13일(목) 오후 4시~8시

- 지방에서 참석하시는 대표님들을 위해 조금 일찍 시작합니다!

- 조금 일찍 오셔서 간단하게 식사하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장소 ]

부영태평빌딩 (전 삼성생명 본관) 컨벤션홀

* 주차 : 건물내 유료 주차 가능 (30분 2,000원, 시간당 1,000원)

- 태평로 프라자 이용시 주차도장 받으면 1시간 무료

- 저렴한 주차를 원하는 경우 '모두의 주차(앱)'을 설치하시고 찾아보시면 더욱 저렴하게 주차할 수 있는 인근 건물 많음


캡처.PNG

 


캡처.PNG

 

 
 
 

[ 유의사항 ]

- 빠른 신청이 필수!

- 네오비 회원은 전체 약 2,700명이며 선착순 마감입니다.

- 강사의 강력한 요청으로 강의는 실시간 생방송 및 녹화영상 제공이 불가능합니다.

- 네오비 연회원 및 패키지 회원의 경우에도 신청이 필요합니다.

- 신청 후 취소는 10월 12일까지 가능하며 전액 환불됩니다.(이후에는 취소 불가)

[ 참석인원 ]

- 290명 (선착순) : 가족동반 참석 가능 (배우자 및 자녀)

- 취소자가 발생하면 대기 인원 참석 가능(대기도 신청해주세요)

[ 신청 방법 ]

1) 참가비용 : 6만원/인 (부가세 별도) 다양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2) 입금계좌 : 국민은행 043901-04-244590 조영준

3) 입금 후 댓글 필수

예) 1/네오비 00기 조영준/10주년/입금완료/축하메세지 (네오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후원 방법 ]

네오비에서 대표님이 전해주시는 감사의 후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네오비의 중요한 행사는 네오비와 함께 해주시는 대표님들의 아름다운 후원으로 진행되어 왔습니다.

- 5만원이상 후원해주시는 대표님들께는 중개사무소 홍보, 유튜브 채널 홍보, 업체 광고도 진행해드립니다.

* 신청기간 : 10월 10일까지 후원신청 하시는 대표님에 한하여 홍보(유인물)에 넣어 드립니다.

- 중개사무소 홍보를 희망하시는 경우 (상호, 주소, 이름을 댓글에 남겨주세요)

- 유튜브 채널홍보를 희망하시는 경우 (상호, 주소, 이름, 유튜브 채널 주소를 댓글에 남겨주세요)

- 네오비에 광고하고 싶어 하는 업체들이 있으면 소개해주세요. (별도문의 : 02-525-8020 조은하 과장)

(분양, 건설회사, 이삿짐, 인테리어, 변호사, 법무사, 대출상담사 등)

1) 후원계좌 : 국민은행 043901-04-244590 조영준

2) 댓글 - 예) 후원 / 1 / 네오비 00기 / 상호 / 이름 / 주소 / 유튜브 채널 주소

(홍보를 원치 않는 경우 주소 / 유튜브 채널 주소는 적지 않으셔도 됩니다)

3) 문의전화 : 010-4747-2300 네오비 중개법인 이명숙 대표

 


캡처.PNG

 

<1부> 4시~5시 30분 (1시간 30분)

네오비 대표교수 : 조영준

- 네오비 10주년 새로운 도약을 위하여! 한걸음 더 내딛겠습니다!

- 네오비 **** 사전 예약(무료)

<2부> 5시 30분~7시 30분 (2시간)

* 명사 특강 : 송길영 (바이브컴퍼니(부사장)) 빅데이터 전문가

- 주제 : 삶의 변화 - 당신의 모든 것이 메시지다!

- 대한민국에서 빅데이터 관련하여 가장 유명하고, 유능하신 분입니다.

- 대표님들에게 부동산 중개업에 대한 강렬한 인사이트를 선물해 드릴 것입니다.

- 강연 후 질의 응답이 진행됩니다.


https://youtu.be/EdCwsSg8vlw

캡처.PNG

 

 
 

<3부> 7시 30분~8시 (30분) 선물추첨 이벤트

- 네오비 프로젝트 참여! 오직 현장에서만 사전 예약 받습니다.

1. 참석자 '추첨'을 통해

(10명) : 대박 복권 판매점 로또복권 (5게임) - 추첨은 의자 좌석 번호로

 
 
 

캡처.PNG

 

2. 참석자 전원 : 무선 고속충전 마우스 패드

 

캡처.PNG

 

 

 

** 출 처 : https://cafe.naver.com/famlab/276763

 

 


[출처] ■■■■■ [ 네오비 10주년 : 네오비 비젼 발표 + 명사 특별 강연 ] 한 걸음 더 내딛겠습니다~!! 모든 부동산 거래는 네오비로 통한다! (◆ 네오비 ◆ 행복한 중개업 /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취업 마케팅) | 작성자 대표교수 조영준

 

첨부파일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네오비 언론에 등장 [서울경제TV]

 파일첨부  
2021.01.18
다음 글

네오비 언론에 등장 [서울경제TV]

 파일첨부  
2021.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