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학습지원센터

1:1 문의

라이브강의

네오비 네이버 카페

유튜브 네오비TV

강사상시모집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중개실무 강의후기

중개실무 강의후기

중개실무 강의후기 조회 페이지
세종 108기 김정옥 공인중개사 네오비 중개실무 후기 108기김정옥 / 2022.09.30

 

캡처.PNG

 

 

 

Srt 열차역 안에서 지난 4개월을 돌아본다.

아직도 실감이 나질 않아 정말 네오비 중개실무 과정이 끝난건가? 정말 많이 아쉽다..

그래서 다시 재수강 해야되나보다..ㅋㅋ

낯선 도전에 부끄럼 많고, 무엇하나 쉽게 결정하기 힘든 성격인데, 어떻게 네오비 중개실무 강의를 신청할 마음을 먹었을까? 그것은 100퍼센트 조영준 교수님의 유투브 강의 때문일 것이다.

한번도 가까이 뵌 적은 없지만, 화면 속의 교수님은 내게 없는 용기와 무조건의 신뢰를 주셨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또 한편으론 소속 공인중개사로 일을 한다는 핑계로, 집에서 강의장까지 멀다는 이유로 첫 마음을 잃어버리고 제대로 실천을 못한게 너무나 아쉽고 실망감이 크다.

조영준 교수님은 외모부터도 카리스마가 넘치지만, 현장에서 강의를 들을때엔 듣는 이들을 더욱더 몰입하게 만드는 힘이 있는 교수님이시다. 이것이 실강을 경험해야 하는 이유인 것 같다.

오후 1시부터 저녁 8시 넘어서까지의 적지않은 시간을 듣는 이도 힘겨운 그 시간을, 교수님은 처음부터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열정적으로 하신다는게 눈으로, 감정으로 느껴지기 때문이다.

 

캡처.PNG

 

 

 
 오랜 노하우로 쌓인 마스터 중개실무 과정은 정말 탄탄하다.

그 중에 인포그래픽으로 '나를 세일즈하라'라는 첫 시작은 2~3분 동안 처음 만나는 동기들이 앉아있는 앞에 서서 나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하는 시간이다.

처음엔 그냥 강의만 들으면 되지.. 왜 이런걸 요구하지? 스트레스가 많았다. 발표라고는 대학교 다닐때가 마지막었던 것 같은데.. 덜덜 떨면서 마지못해 했고, 말 할 수 없는 창피함이 몰려왔었다.

하지만 지나고 나서야 그 시간이 소중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발표가 없었으면 같이 수업을 듣는 동기들이 어떻게 살아왔는지를 그 과정을 조금이라도 알 수 있었을까? 역시 교수님의 큰 그림이다. 이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네오비 부동산 중개업 마스터 과정에는 고객을 설득하는 방법에 도움이 되는 설득의 비밀, 나의 약점이 될 수도 있는 자신의 발견을 강점으로 살려서 자신감을 얻게하는 Strengths Finder 과정 등 많은 체계적인 과정이 있다. 이런 과정들이 공인중개사로서 창업을 준비하는데에 많은 도움이 된다. 아는 것 같으면서도 확실하게 모르는 노하우들이 강의 곳곳에 있다.

그리고 이 과정을 강추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

바로 나의 힘이 되어주는 동기분들을 만나게 해 주었다는 것이다. 피곤한 몸을, 아침에 눈을 뜨고, 강의 참석하러 가는 나를 설레게 했던 동기 대표님들!! 최고에요!!! 동기 대표님들의 응원이 없었으면, 여기까지 올 용기와 힘이 없었을 것 같다. 정말 감사하다.

또 네오비에서 조영준 대표 교수님의 옆에서 많은 도움을 주신, 곽미나 팀장님을 비롯해서 여러 선생님들에게도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네오비에 맺은 좋은 인연으로 함께 하고 싶다.

네오비 화이팅!!!

 

사본 -1656020913903.jpg

 

 
 
 
 
 

[출처] 세종 108기 김정옥 공인중개사 네오비 중개실무 후기 (◆ 네오비 ◆ 행복한 중개업 /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취업 마케팅) | 작성자 108김정옥청주준비